비쇼(Wiesheu) 회사소개

이미지명

타협없는 원칙과 성공적인 성장
유럽에서 1990 년대 후반부터 변화하기 시작한매장 내 베이킹(INSTORE BAKING)은 과거에는 소비자와 철저하게 분리된 공간에서 베이킹 작업을 했던 것을 소비자에게 베이킹 프로세스를 보여주는 과정으로 발전했습니다 .
독일브랜드인 비쇼(WIESHEU)는 이러한 큰 변화에 있어서 과정의 일부분 뿐만 아니라, 오랫동안 개발 과정과 시장을 주도해 왔습니다.
혁신적인 제품을 통해 고객의 성장을 촉진하고 최고의 제빵 품질을 제공하며 소비자가 직접 접근할 수 있도록 하는 비쇼(WIESHEU)의 아이디어는 강력한 구매 동력을 창출했습니다. 매장 내 베이킹 오븐의 기본 기능, 즉 가장 작은 공간에서 매우 우수한 제빵 결과를 생산하는 것이 이제는 최소 표준이되었습니다.

이미지명

오늘날 사람과 기계, 사람과 인터페이스 간의 상호 적응력은 식품 소매 부문에서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시장 요구 사항에 대한 창의성과 인식을 통해 비쇼(WIESHEU)는 고객이 성장할 수있는 범위를 넓히기 위해 새로운 기능을 개발하기 위해 새로운 길을 모색하였고,
이러한 접근 방식을 기반으로 독일오븐 비쇼(WIESHEU)는 중요한 국제적 입지로독일의 선도적인 인스토어 베이킹 회사가 되기 위해 1973 년부터 개발해 왔으며, 그 결과, 2015년 매출액은 1억 400만 유로(1,345억원)를 달성하였고 현재 인스토어 베이킹 오븐에서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세계적인 독일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WIESHEU 브랜드의 역사

이미지명

독일오븐 비쇼 브랜드의 역사는 1973년혁신적인 고성능 오븐을 시장에 선보이기 위해 칼 하인츠와 마르 비쇼(Wiesheu)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현재 600 명의 직원을 두고 있습니다. 비쇼(Wiesheu) 본사는 Dibas(프리미엄 컨벡션오븐) 및 Euromat(컨벡션오븐) 제품을 제조하는 독일 바덴뷔르템베르크주의 루트비히스부르크(Ludwigsburg)에 있습니다. (슈투트가르트와 가까움)
Ebo 데크 오븐과 미니맷 (Minimat) 제품은 독일 울펜 (Wolfen)에서 생산됩니다. 독일오븐 비쇼(Wiesheu)는 매년 2곳의 생산공장에서 1 만 개 이상의 인스토어 제과제빵 오븐을 생산합니다. 매장 내 베이킹(인스토어 베이킹) 분야의 혁신을 주도하는 시장 리더로서 독일 시장내에서도"독일 제"라는 품질로 국제적인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베이커리 수준이 높은 한국 뿐만 아니라, 유럽 ​​및 호주, 브라질, 캐나다, 중국, 일본, 멕시코, 싱가포르, 미국 및 아랍 에미리트 연합의 서비스 파트너를 통해 WIESHEU는 전 세계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한국에서는(주)STLT를 통해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를 제공합니다.

이미지명

1973년 혁신적인 고성능 오븐을 선 보이기 위해 설립
1975년 첫 컨벡션오븐을 생산/판매
1989년 Euromat(컨벡션오븐) 제품을 발표

이미지명

2003년 컨벡션 문을 옆으로 열 수 있는 Dibas(프리미엄 컨벡션오븐)을 발표
2004년 인텔리전스 컨트롤러 개발
2006년 혁신적인 열관리 프로세스를 개발

이미지명

2007년 컨벡션오븐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Dibas(프리미엄 컨벡션오븐)을 발표
2011년 세계적이고 권위적인iF 디자인 어워드수상 (Dibas 64 모델)
2012년iba 트로피수상 (Dibas blue 모델, 혁신적인 로딩시스템인 TrayMotion)
外 다수

비쇼 본사와 제조공장

매장 내 베이킹(인스토어 베이킹) 분야의 혁신을 주도하는 독일오븐 비쇼(Wiesheu)는 독일 시장내에서도"독일 제"라는 품질을 바탕으로 국제적인 성공을 거두고 있습니다.

그 중심에 있는 비쇼 본사와 제조공장을 소개합니다.

비쇼(Wiesheu) 본사

비쇼(Wiesheu) 본사는 독일 바덴뷔르템베르크주의 아펠터바흐(Affalterbach)에서 오랜 세월을 보낸 후 2017년 부터 새롭게 이전한 바덴뷔르템베르크주 루트비히스부르크1(Ludwigsburg) 근처의 그로스보트와(Grossbottwar) 에 있습니다.

본사에는 400여명이 근무하고 있으며, 마케팅과 R&D 뿐만 아니라 고객과의 중요한 접점을 만들기 위해 세미나와 포럼이 활발하게 이루어지는 장소이기도 합니다. 아울러 본사는 오피스 기능 이외에 Dibas blue(프리미엄 컨벡션오븐) 와 Euromat(컨벡션오븐) 제품을 생산하는 제조라인도 있습니다. 1루트비히스부르크는 독일 남부, 바덴뷔르템베르크 주의 중부도시. 슈투트가르트의 서쪽, 의류 원단·오르간 제조업이 유명. 관광지로는 루트비히스부르크 궁전, 루트비히스부르크 성, 정원, 호박축제가 유명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