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 검색
레드브릿지 두 번째 기사
관리자 (stlt) 조회수:563 추천수:0 14.42.24.18
2020-01-08 14:41:30

레드브릿지, 파주에 자연주의 베이커리 카페 오픈

 

 

 
 
 
 
 
 
 
 
 
 
 
 
- 레드브릿지 “파주의 명소로 자리매김 기대”
 
[디지털데일리 박기록기자] 자연주의 베이커리 카페를 지향하는 레드브릿지(대표 김민경)가 파주 마장호수 출렁다리에 문을 열었다.  
 
400평의 넓은 매장에 파주 마장호수의 풍경이 그림처럼 한 눈에 들어오는 이 베이커리카페는 레드브릿지의 총괄 쉐프인 문홍남 이사가 2016년부터 기획해 4년여만에 오픈했다. 문홍남 총괄쉐프는 과거 서울의 일류 호텔 베이커리에서 18년간 근무했으며 2004년 국제요리대회 단체전 금메달, 개인전 그랑프리를 수상한 베이커리 및 요리분야의 최고 전문가로 손꼽힌다. 
 
주위의 경치를 활용하는 자연주의 컨셉의 카페답게 매장내 제품도 유기농 지역 농산물을 이용한 샐러드 및 시금치 빵을 내놓고 있다. 또한 취향에 따라 단팥빵에서 치아바타, 타르트를 비롯해 커피에서 전통 쌍화차에 이르기까지 온 가족이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레드브릿지측은 “베이커리카페는 좋은 빵과 음료는 물론 자연에 함께하면서 힐링의 공간이 돼야 한다는 문홍남 총괄쉐프의 철학이 반영됐다”며 “향후 자연과 공간이 함께하는 힐링의 공간으로 레드브릿지가 파주의 명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레드브릿지 베이커리카페의 성공적인 매장 오픈을 위해 국내 베이커리솔루션 전문회사인 에스티엘티(대표 안홍섭)와 손잡고 베이커리장비 구매와 마케팅 전략을 마련했다. 안홍섭 에스티엘티 대표는 “마장호수의 절경을 담은 명품 베이커리 카페가 생겼다”며 “베이커리 시장의 새로운 트렌드를 리드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응원했다.  
 
<박기록 기자>rock@ddaily.co.kr 
 
기사 링크페이지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004&oid=138&aid=0002081369

댓글[0]

열기 닫기